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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안내

  1. 고객님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한 후,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,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.
  2. 고객센터 접수자가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고 AS품 택배 발송 및 포장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.
  3. 당사 지정 택배사를 통해 대리접수해 드리거나,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당사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  ※ 택배 운송료 –
   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,
    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
  4. AS품 당사 입고 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,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S비용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.
  5.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 드립니다.
    ※ AS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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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상담
1544-7011
  • 상담가능 시간 : 09시~18시 (점심시간 12~13시)
  • 토/일 공휴일 휴무
  • (통화요금 발신자 부담)